꿈해몽해석

식사하는꿈 해몽과 해석 상황별 정리

똘똘이

 

식사하는꿈 및 밥먹는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식사하는꿈 및 밥먹는꿈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식사하는꿈 및 밥먹는꿈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

 

식사하는꿈의 해몽과 해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심으로 살아야하는 우리 
밥을 먹는 방도들은 엉첨 다양하아요~
어찌,누구와 먹느냐 
그러면 식사하는꿈의 해몽과 해석 어떤의의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 



찬밥을 먹는꿈
이직 또는 이사할 일이 생긴다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으며
별일 아닌걸로 다투어 패밀리이나
지인과 사이가 멀어질수있음을 의의한다고 하네요.
귀인과 같이 식사하는꿈
본인이 하고 있는 기업경영에
기업경영실비을 "투자"해줄 사람을 만나게 
될것을 의의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혼자 식사하는꿈
일을 혼자 처리하거나
인근 사람을 잃게 될것을 의의한다고 하네요.

밥접시에 밥이 가득하게 들어있는꿈
결혼이나 잉태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다수의 재산을 모으게될 것을 의의합니다 
 

밥을 맛있게 먹는꿈
남녀간에 깊은 애정이 생기고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것을 뜻하네요.
어두운 곳에서 식사하는꿈
비밀스러운 일이나 생소한 일을 책임지고
추진하게될것을 의의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밥상에 밥은 없고 반찬만 있는꿈
어떤일을 하더라도 온전하게 하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 식으로 대충하게 
될것이라고 하네요~

 



물에 밥말아 먹는꿈
"위장"병,배탈 등으로 고생할수있고
현재 몸현상가 별로 좋지않음을 의미하죠...~

식사하는꿈 및 밥먹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40대 초반 비혼녀의 후회

“40대 미혼..괜히 비혼 선택했어...”

이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