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해석

뱀꿈의 뜻과 해몽 해석 상황별 정리

똘똘이

 

뱀나오는꿈 (뱀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뱀나오는꿈을 알게 될 것입니다.

뱀꿈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꿈에서 뱀이 나온다고 추측하면
왠지 무서울꺼같은데 말이에요
어떤의의가 담겨져있는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여러분~뱀이 나오는 꿈 어떤의의가 담겨져 있을까요 
 


황금색 누런뱀이 알을 품고있는꿈
유통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한것이
호황을 맞아 다수의돈을 벌게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아이가 뱀에 물리는꿈
본인의 아이에게 좋은일이 생길것을
의의하네요., 아이로 인해
이득이 생기고 행운이 따르며
좋은성과를 보여 애들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의의하네요.

 



노란뱀이나오는꿈의 해몽
재물운과 상승함을 뜻하네요.
뱀에게 물려 피가 났다면 ㅇI것은 길몽이에요.
집안에 재산이늘어나고
기쁜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이라고하네요.


뱀이 꽤 많이 나오는꿈의 해몽
구설수에 오를수있네요
남자는 사고나 평가을 겪을수있으며
대인계열나 이성을 조심하라는 의의이에요.



뱀을 보는꿈의 해몽
경제적 벌이이 [발생]될수는 있지만
뒤에 고통이 수반될수도 있다는 의의에 꿈이에요.~ 


뱀과 짝짓기를하는꿈의 해몽
태몽으로 관직과 명예를 가진
현명하고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징조의 꿈이라고 하네요.


뱀을 잡아먹는꿈의 해몽
병을 완쾌한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현재 병이 있으시다면
앞으로는 치료됨을 암시하고
패밀리중에 아픈사람이 있으시다면 쾌유할것을
의의하네요.



집안으로 뱀이 들어오는꿈의 해몽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이에요.


큰 뱀에 물리는꿈의 해몽
좋은 배우자를 만나거나
유명한 학자들을 만나서
기업경영을 키우게 되고 명예를 가지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뱀을 죽이는 꿈의 해몽
본인의 기업경영이나 일을 방해하는
방해꾼을 삭제할수있는 꿈으로
돈이 되는 계약을 하거나
큰 수익을 얻을수 있음을 의의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상황에 따라 진짜 다양하게 해석되네요 

뱀꿈의 해몽 해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