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해석

조개나오는 꿈 뜻 해몽 다양한 조개꿈 상황

똘똘이

조개꿈 및 조개나오는꿈 뜻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조개꿈 및 조개나오는꿈 뜻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개꿈 및 조개나오는꿈 뜻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조개꿈 및 조개나오는꿈 뜻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조개가 나오는 다양한 꿈의 해석과 뜻

 

조개꿈의 해몽과 해석 다양하네요
조개가 나오는꿈 암만 어떤 의의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볼께요

 



조개 "껍질"에서 빛이 나는 꿈은
출세와 명에가 한꺼번에 들어오는 해몽이라고 하네요

조개를 캐는꿈
추측하지도 않은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와
생활이 풍족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수영을 하다 조개를 잡는 꿈
추측지못한 횡재수나 행운으로 인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의이에요.
바다에서 조개를 건진 꿈
현실에선 귀하디 귀한 보물을 발견하게 될수 있음을 뜻하네요.

 



조개 잡는꿈
기업경영이 번창해서 다수의 이득을 올리거나
훌륭한 업무실적으로 월급가 올라가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조개 먹는꿈
꿈에서 조개류를 먹었다면 현재 자신을 힘들고 괴롭게 하던
여러가지 상황들이 점차 수정되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임을 의의한다고 합니다 


다수의양의 조개를 잡는 꿈
예쁜여자 아이의 태몽을 뜻하고
기업경영의 번창 또는 다수의 재물을 얻게될 꿈이라고 하네요. 

바닷가에 앉아서 조개잡는꿈
결혼과 계열된 남녀간의 좋은소식이
오가거나 가'임'기 [여성]이라면 이쁜 아이를
낳게될 태몽이에요.
바닷속 깊은곳에서 조개보는꿈
큰재물이 들어오거나
경제적인 여유로움을 얻게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큰 이득이 생기거나 문화유산을
발견하여 이로인해 삶이 풍요로워 질수있다고 합니다

 


조개를 삶거나 깨뜨리는꿈
부녀자와 계열하여 말썽이 일어날수 있거나
손해가 [발생]할수 있음을 의의한다고 하네요.
모래속에서 조개가 튕겨나와 조개더미를 이루는꿈은
새로운 물질을 개발해 내어서 새로운 "상품"을
대량으로 생산하게 될것을 뜻하네요.

 


조개에 손가락을 물린꿈
계약서나 문서에 날인을 하게될수있거나
어떤 모임에서 [여성]을 만나게될수 있다고하네요.~ 
상황에 따라 가지고 있는 의의들이  다 다르네용 ^-^

 

 

조개꿈 및 조개나오는꿈 뜻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