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해석

파도꿈의 뜻과 해몽 해석, 여러상황 파도치는 등

똘똘이

파도꿈 및 파도치는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파도꿈 및 파도치는꿈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파도꿈 및 파도치는꿈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파도꿈 및 파도치는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도꿈 여러가지뜻이 있네요 ​
저는 바닷가를 사심에 잠기는게 정말 좋은데요...^^


정말 거센파도를 보면 무섭기도하면서
고요한 파도는 이뿌기도하고
여러가지 추측들이 드네요 

 


오늘은 파도꿈 어떤여러가지뜻이
담겨져있는지 알아볼께요

 



엄청 큰 파도가 높게 치는꿈 [높은파도]
가정에 우환을 의의하는 꿈으로
어떤 사람으로 인해서 집안이
혼잡하게 된다는 뜻이에요. 

 


파도가 자신을 덮쳐 너무어지는 꿈
추측지도 못한 상황에 궂은일을 당하거나
금전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된다는 의의이에요.

 



큰 파도가 나를 향해 다가오는 꿈은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네요.
나를 덮치는 파도가 엄청나게 큰파도인 경우에 꿈은
본인이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일이 다가온다는 의의라고 하네요.



집채만한 파도가 자기를 덮치려고 했는데 그리하지 못한꿈
자신에게 생긴 큰 위기를 잘 너무기게 된다는 것을 뜻하네요. 
고요하기만 하던 바다에 파도가 치는꿈
현실에선 평화로운 하루들을 보내다가
위태로운 상황이 [발생]한다는것을
의의하네요.~ 

 



바닷가에 파도가 몰아치는 건 아이를 기다리고
있으시다면 추진력 있고 과감한 아이를 잉태한다는 의의이에요.
집채만한 파도로 인해 근처의 전게 잠기는꿈은
하고자 하는 일을 큰 성과를 거두고 재물운 더더욱 상승을
한다는 의의라고 합니다

바다에서 갈치가 파도를 타고 헤엄을 치는 건
유학이나 여행 타지에서 고생하게 된다는것을 뜻하네요.
맑은 물이 있어 자기가 보니까 갑자기 파.도가 생기는 것은
가정에 우환이 [발생]한다는 의의이에요.


파도가 치는이데 휘말리는건
재력과 권력을 가진 사람을 조력자로
만나 성공하여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이에요.

 



파도가 집안으로 밀려 들어오는꿈
다수의 재물이 들어와 큰 부자가 된다는 뜻이에요.
진짜 여러가지뜻이 담겨져 있네요

 

파도꿈 및 파도치는꿈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